본문 바로가기

JACADI/FAQ

자카디에 대해서 궁금하신 Q&A

13Q/13A

우리 아이와 함께 하는 자카디를 기억해주세요!
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해 주세요!!!
Q2 : 교환 및 환불 규정이 궁금합니다!
A :
정상제품 구매시 교환 및 환불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매장방문시 tag을 제거하지 않은 구매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.
할인제품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만 가능합니다.
Q3 : 수선을 받고 싶은데 A/S는 어디에 의뢰해야 하나요?
A :
한국 자카디 매장에서 구매하신 정상 제품에 한해 1년 동안 무상 수선 가능합니다. (단, 고객 부주의일 경우 유상 수선)
그 이후에는 수선비가 부가됩니다.
A/S는 가까운 자카디 매장으로 의뢰해주세요.
Q4 : 의류 A/S를 맡기면 며칠이나 걸리나요?
A :
평균 7일 소요되며 가죽류, 컬러털 등 특별한 유형의 수선과 운송지체 사유가 있는 경우 그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.
Q5 : 가구 배송, 설치 및 A/S는 어떻게 되나요?
A :
매장에서 구매하신 가구는 본사에서 직접 배송 및 설치해드립니다.
A/S는 상황에 따라 방문하거나 매장으로 물건을 이동하여 진행됩니다.
Q6 : 마일리지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?
A :
매장에서 회원가입카드를 작성하시면 마일리지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Q7 : 마일리지로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?
A :
전액 마일리지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정상제품 구매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
Q8 : 마일리지는 얼마 단위로 사용할 수 있나요?
A :
마일리지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. 10만원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!
Q9 : 마일리지란 무엇인가요!
자카디 매장(압구정점, 이촌점, 갤러리아백화점, AK분당점)에서 정상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3~5%를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.
Q10 : 적립된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A :
자카디 매장 또는 본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[연락처]
압구정점: 02-3442-5870
동부이촌점: 02-796-7254
갤러리아백화점: 02-6905-3969
AK분당점: 031-8023-2627
본사: 02-3445-6646
Q11 : 구매취소나 반품시에는 적립된 마일리지가 어떻게 되나요?
A :
구매취소 및 반품시에는 취소/반품 상품 구입 때 적립된 마일리지는 자동 삭제됩니다.
Q12 : 매장에 없는 Nursery제품(육아용품)은 주문가능한가요?
A :
네 가능합니다. 
매장에 비치된 Nursery카달로그를 보신 후, 원하시는 제품을 매장을 통해 주문해주세요. 주문하신 제품은 프랑스 본사로 접수되어, 주문 후 4주 ~ 8주 후에 지정하신 장소로 배송해드립니다.
Q13 : 아기침대 높낮이 조절!
A :